Unity3d 버전을 2020 -> 2021 로 업데이트를 했으나 불안한점이 있어 다시 2020 으로 다운그레이드.

git 커밋을 다시 되돌리는 작업도 함.

 

현재 존재하는 매니저들은 Splash Scene에서 최대한 로드하도록 소스코드 개발

만약 게임 시작 화면까지 모든 매니저들을 로드하지 못했다면 게임 시작 버튼을 눌렀을 때 대시 표시 UI or 재접속 유도 팝업창을 뜨도록 개발

 

Splash Scene에서 타이틀 화면까지는 리소스 폴더에 있는 Prefab들을 이용한다.

일단 임시로 Splash Scene 오른쪽 아래에 유저들에게 로딩 상태를 보여줄 로딩 텍스트 표시 UI 를 개발. 이 UI는 UI Manager 가 로드된 후 가장 먼저 로드된다.

 

이 모든 상황은 Task 로 진행된다. 

'myProjects > ZomdleAge'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1-05-25 개발일지  (0) 2021.05.26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