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Win32Exception: ApplicationName='/Applications/Unity/Hub/Editor/2019.2.0f1/PlaybackEngines/AndroidPlayer/SDK/tools/bin/sdkmanager'
안드로이드 빌드를 했는데 위와 같이 관련 에러가 나며 실패한다면 ApplicationName 에 적혀있는 경로대로 들어간 후 SDK 폴더를 복사하고 바탕화면에 붙여넣기 하고 경로에 있는 원본 SDK 폴더를 지운고 에디터로 돌아간다. 안드로이드 빌드 버튼을 눌러준 후 에러가 발생하면 다시 바탕화면에 붙여놓은 SDK 폴더를 다시 원본 경로에 되돌려 놓고 다시 빌드한다.
'Programming > Unity3D' 카테고리의 다른 글
"캐럿에서 기호를 탐색할 수 없습니다" 해결법 (1) | 2021.04.16 |
---|---|
Addressable 관련 정리 (0) | 2020.06.04 |
AssetBundle 관련 정리 (0) | 2020.04.23 |
[Unity3d] 경로 보여주는 툴 (0) | 2019.11.15 |
How To Draw Line On Screen In Unity (C#) (2) | 2015.09.21 |
최근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