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Win32Exception: ApplicationName='/Applications/Unity/Hub/Editor/2019.2.0f1/PlaybackEngines/AndroidPlayer/SDK/tools/bin/sdkmanager'

    안드로이드 빌드를 했는데 위와 같이 관련 에러가 나며 실패한다면 ApplicationName 적혀있는 경로대로 들어간 SDK 폴더를 복사하고 바탕화면에 붙여넣기 하고 경로에 있는 원본 SDK 폴더를 지운고 에디터로 돌아간다. 안드로이드 빌드 버튼을 눌러준 에러가 발생하면 다시 바탕화면에 붙여놓은 SDK 폴더를 다시 원본 경로에 되돌려 놓고 다시 빌드한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